다낭 설레임 가라오케 밤문화 후기 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다낭 설레임 가라오케 밤문화 후기 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다낭 설레임 가라오케 밤문화 후기 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하노이 쪽은 수요는 물론 인력 수급까지 무난한 모습이지만 현재 기준으로 다낭과 직접 비교하기 민망할 정도며 호치민 또한 일부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업소를 제외한다면 역시 상황이 다르지 않습니다. 베트남 밤문화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노래방과는 다르게 KTV는 외국인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다. 노래는 중국어, 영어, 한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다양한 언어로 제공된다. 게다가, 가라오케와 함께, 외국인 여행객들이 라오스 문화와 여인들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한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베트남 가라오케 KTV는 이용하시는 분들 모두 충분히 익숙한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충분한 수준의 퀄리티를 제공하면서 가격은 국내 시세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가라오케는 수도인 하노이부터 주요 관광지를 포함한 대부분의 도시 어디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베트남 밤문화를 경험해 보고자 하는 분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친숙하면서도 동시에 이국적인 매력이 가득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가 있는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강남 최대규모인 만큼 스텝들은 지식이 풍부하고 친절하며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항상 지원할수 있도록 여러교육 프로그램을 습득하였습니다. 저희는 업장 직영으로 수년간 업소를 운영해 오면서 쌓은 기준으로 취향별로 상위 10% 안에서만 뽑기 때문에 걱정은 절대 안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말씀을 드리면  각종 교육프로젝트를 자주 실시하기 때문에 모든 서비스 및 cs부분에서 폭이 훨씬 더 넓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룸이용 시 매니저 선택의 횟수는 의미가 전혀 없습니다.


선수들 또한 마찬가지로 한번에 초이스를 10명씩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남자 도우미가 와서 똑같이 도우미 접대를 하는 형식입니다. 그래서 남자는 아가씨를 부르고 여자는 선수를 불러 함께 술자리를 즐기는 가라오케의 강력한 장점입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가라오케, 술과 여성 교제가 한 패키지로 제공된다. 일반적으로 노래방은 오후 11시~15시까지 영업합니다. 그러나, 프라이데이 또는 토요일 밤에는 늦게까지 영업을 하기도 합니다.


하노이 한인 타운에 자리 꽉 잡고 있는 가라오케가 몇 군데 있습니다. 그중에 너무나도 유명한 업체라 굳이 설명이 필요할까 싶을 정도로 유명한 하노이 발렌타인 입니다. 이렇게 오래 운영되는 업체는 보면 잘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운영을 맡으신 상무님의 응대부터 웨이터의 서비스 그리고 잘 교육된 매니저들 보고 있자면 여기가 잘 안 될 이유가 없겠구나 할 정도로 각이 잡혀 있는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는 업체입니다.


사계절도 존재하고 음식 문화 등도 공유되는 점이 많으며 최근에는 한국 아이돌 문화가 빠르게 전파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형님들 맘을 다치게 하거나 매너가 없는 여자일 경우 즉각 조치 또한 하고 있는 방실장이기에 큰 만족감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예약 또는 방문 문의는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문의 가능합니다. 24시간, 12시간으로 선택하는 시스템이며 관광과 밤문화 두가지를 동시에 만족시켜 주기 때문에 제일 핫한것 같습니다. 각각  0부,1부, 2부, 3부가 나뉘어서 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격 또한 모두 상이하므로 문의부탁드리겠습니다. 살마이 많다보니까 첫 오픈타임 놓치고 한 2~3시간만 지나가도 방이 없어서 놀려고 하면 기다려야해서 동남아까지 여행와서 유흥으로 기다려야하는게 시간이 아까운 경우가 들것같음.


혼자서도 노래 연습, 노래 부르며 스트레스 해소하러 편하게 갈 수 있는 카라오케. 실제로 일본에서는 많은 이들이 혼자 노래방에 자주 다니고 있고, 대형 체인점에서는 1인용 특별 가격을 정해두기도 합니다. 필요한 기본 설비(TV 화면 1대 또는 2대, 리모컨 또는 ipd, 마이크)에 더해 식사용 테이블과 푹신한 소파가 있어 편안합니다. 친구, 동료 등 함께하는 사람들과 집 안에 있는 것처럼 프라이빗하게 오붓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 초이스는 매력 넘치는 매니저들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스템입니다.


다른 곳보다 최근에 생긴 곳이라서 시설과 룸 구조도 세련되고 깔끔해서 함께 방문한 고객께서 굉장히 만족하셨습니다. 덕분에 접대도 성공적으로 할 수 있었고, 계약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담당 매니저와 직원분들도 계속해서 룸 환경과 분위기를 신경써주신 덕분에 부담없이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산 룸을 고민하신다면 vvip 가라오케를 추천합니다.


즐거운 자리를 위한 밴드팀과 DJ팀 등이 상주해 있습니다. 스타일이 다 다르지만 외모가 출중한 매니저보다는 화술이 좋은 매니저를 찾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만약 처음 방문 이후에 다시 재방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제대로 된 선택이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었을 거라 예측하는데요.

윈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Report this page